세계속으로 뻗어나가는 미용 기술, APHCA가 만든 화합의 장

장서희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9 16:04: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중국, 베트남, 홍콩 등 K-BEAUTY는 이제 유럽과 러시아, 독일로 시장을 넓혀갈 준비를 하고 있다. '왕홍'을 초청해 한국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SNS(인스타그램, YOUTUBE)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며 신뢰를 쌓고 있다. 에어비앤비에서는 'K뷰티 트립'을 선보이며 문화트렌드 따라잡기에 나섰다.

▲ 2019년 APHCA&KOHBIA 한국/베트남 비즈니스 국제미인대회
 

 

 APHCA(ASIA Pacific Hairdresser&Cosmetologist Association)는 미용재료유통, 화장품 제조, 무역업 등 한국 최초의 미용 Total 회사로서 1977년 7월 주식회사 BCW(Beauty Culture in World)로 출범한 이후 계속해서 미용관련 사업을 해왔다. 뿐만 아니라 세계미용대회, 대한민국미용대회, 각국 친선 헤어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세계속으로 우리 미용 기술을 동참시키고자 노력해왔다.

  

 현재 APHCA 총괄대회장 강응수 총재는 "대한민국 미용문화예술 발전을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양성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갖고, 뒷받침 될 수 있는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미용융합교육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지난 1991년부터 아시아태평양세계미용대회를 개최해왔으며, 국제 미용 포럼을 통해 전 세계 미용인들과 정보를 공유하며 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한편 2019년 APHCA&KOHBIA 한국/베트남 비즈니스 국제미인대회가 오는 29일 AW 컨벤션센터에서 열려 베트남 대표와 한국 대표가 선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TMI방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