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베트남 비지니스 국제 미인대회 개최!

임지효 기자 / 기사승인 : 2019-09-16 10:54: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한국 베트남 비지니스 국제미인대회 TMI 미녀 아나운서 5인방 출전!

 APHCA (아시아 태평양 미용연맹)2019 한국 베트남 비즈니스 국제 미인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아시아태평양 세계미용예술연맹에서 주최한 행사로 APHCA는 아시아와 세계 각국의 문화예술적 사업과 교류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이번 한국 베트남 비즈니스 미인대회를 통해 한국과 베트남의 문화예술적 교류뿐 아니라 비지니스적인 교류가 더욱 활발히 이뤄질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에는 공식 후원사인 TMI방송 아나운서 미녀 5인방이 출전 하여 다른 후보자들보다 단연 돋보이는 아름다음으로 대회 내내 주목을 받았다.

 

APHCA 한베 비즈니스 미인대회 개최

 APHCA (Asia Pacifi Hairdresser & Cosmetologist Association, 아시아 태평양 미용연맹)2019829일 하림각 AW 컨벤션센터에서 한국 베트남 비즈니스 미인대회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292시부터 진행되었으며 본 행사가 끝난 후 19시부터는 한국 베트남 우호증진을 위한 단합의 밤도 마련되었다. 이날 대회에는 나이 제한 없이 비즈니스 업계에 종사하는 여성들 누구나 참여 했으며 공식 후원사인 TMI방송에서 아나운서 미녀 5인방이 출전 하였다. 한국 베트남 비즈니스 미인대회 1부에서는 나라별 고유 의상을 선보이는 시간으로 한국 출전자는 한복을, 베트남 출전자는 아오자이를 입고 아름다운 전통의 미를 뽐냈다. 2부에서는 이브닝 드레스 심사로 한국, 베트남 출전자 모두 야훼복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행진하며 후보자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였다.

 

 TMI방송국 미녀 아나운서 5인방 출전, 전원 입상

 APHCA 세계연맹 강응수 총재는 TMI방송국과 업무협약을 체결한바 있으며 이번 한국 베트남 비즈니스 미인대회도 TMI방송이 공식 후원을 하였다. 이번 미인대회에는 TMI 방송 아나운서 최보미, 임지효, 이경연, 김묘정, 김미소 다섯명이 출전 하였으며 전원 입상을 하였다.

 이날 출전한 TMI 아나운서 5인은 드레스 경연에서 각자의 개성에 걸맞는 이브닝 드레스로 아름다움을 뽐내며 매력을 과시하였다. 특히 최보미 아나운서는 한복 심사에서 우아하고 전통의 미를 살린 한복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TMI방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